알아가기

포지셔닝_positioning_웹마케팅의 시작!

예쁜손그녀 2012. 9. 6. 15:50
728x90
반응형

 

위 그림은 네이버 검색시 나오는 이미지로 캡쳐 떠왔습니다. ㅋ

 

 

 

질렀다. 그리고 읽고 있다.ㅋ

 

포지셔닝이라는 책과 함께 마케팅 관련 서적 2권을 더 샀지만,

오늘은 이 책을 조금 소개해 볼까 한다.

 

나는 웹기획 4년차이고 이제 웹마케팅으로 발걸음을 시작한 초보 마케터(?)이다.

그 두려움반 설레임반에 포털사이트를 뒤지고 뒤져 선택한 바로 그 책이 되겠다. ㅎ

 

웹마케팅으로 검색결과

추천 도서 100권의 도서들이 나왔다. - 하나도 읽은책이 없었다. 완전 챙피함 -_-

추천 도서들은 기획자라면 한번쯤 봤을만한 책들도 있었다. 하지만

난 그동안 얼마나 무지하게 살아왔던가 -_-

 

100권의 도서중 고른 이 포지셔닝이랑 책은 - 책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 나도 읽게 만드는

중요한 포지셔닝을 갖추고 있었다.

물론, 내 기준에서의 포지셔닝이다.

 

첫째, 가벼워야할 것.

둘째, 그림이 있어야할 것.

셋째, 글씨가 커야할 것.

 

결과는 만족스런 책이다. ㅋ

 

현재 1/3 쯤 읽어 내려간 상태.

 

좀안간 리뷰를 올리도록 해야지. 형광펜 좍좍 거가면서 열심히 읽고 있으니,

언젠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며!

 

자, 다 같이 읽으시죠 ㅋㅋㅋ 우리모두 똑똑이가 되어보아요 ^^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