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가기

디어유 에스엠 주가 2/7 실시간 알아보기

예쁜손그녀 2024. 2. 7. 09:41
728x90
반응형

디어유 

디어유

24/2/7 디어유 외인 기관 수급이 좋습니다.  


오늘 AI 매매신호는 : 당일매수(2/6)

매매 신호가격은 :  31,250원


 오늘의 주식 종목 추천 ★ 

 

수급, 시세, 이슈가 모두 좋은 종목만 선별하여

AI에서 붙여온 글이 아닌 진정성 있는 정보를

 

매일 아침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구독하여 매일 아침 알람으로

받아보세요!

 

 

디어유 회사소개

코스닥 > 소프트웨어
글로버러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기업으로 전일 기관 2962백만원 순매수 했습니다. 
#메타버스 #엔터 #NFT

 

 

디어유 수급 이슈

 수급, 테마, 시세 관련 특이사항 

 

06일 디어유,기관 순매수 상위 신규등장

기관 순매수 상위에 새롭게 등장한 종목은 새로운 투자 종목을 발굴할 때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

 

 

300x250

 

06일 디어유,연기금 순매수 3위 (코스닥)

순매매 수량 기준, 연기금의 순매수 상위 종목입니다.

06일 순매매 동향 : 기관 2,962백만원 순매수, 외국인 236백만원 순매도, 개인 2,773백만원 순매도
기관 상세 동향 : 투신 567백만원 순매수, 연기금 1,850백만원 순매수, 사모펀드 187백만원 순매수

 

 

 

06일 디어유,기관 순매수 5위 (코스닥)

상장주식수 대비 기관 순매수 비중이 높은 종목입니다. 산업 동향이나 증권사 리포트를 함께 확인하면 좋습니다.

기관 순매매 : 98,549 주 (상장주식수대비 0.42%)
외국인 순매매 : -8,786 주
 
05일 디어유,연기금 순매수 4위 (코스닥)

순매매 수량 기준, 연기금의 순매수 상위 종목입니다.

05일 순매매 동향 : 기관 365백만원 순매수, 외국인 836백만원 순매도, 개인 434백만원 순매수
기관 상세 동향 : 투신 562백만원 순매수, 연기금 929백만원 순매수, 사모펀드 757백만원 순매도
 

 

 

 

디어유 이슈

 이슈, 리포트 특이사항 

 

메타버스 이슈

 

 

  • 비이안 디어유 펄어비스 sk텔레콤 코세스 핑거 선익시스템 비유테크놀러지 스코넥은 크게 출렁 거리고 있다. 메타버스는 가상 세계와 증강 현실의 융합으로 구성된 지속적이고 공유된 3D 가상 세계이다. 가상 세계는...

 

 

 

 

 

 

엔터 이슈

 

 

 

  • 박 연구원은 여타 국내 엔터사들처럼 디어유 주가도 지속해서 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며 수급적으로 유리한 상황은 아니지만, 회사의 질적·양적 성장은 지속해서 확인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 그는 이와 함께 신규 스포츠 스타 입점도 확인할 수 있겠다며 여타 국내 엔터사들처럼 디어유 주가도 지속해서 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고, 수급적으로 유리한 상황은 아니지만, 회사의 질적/양적 성장은 지속해서...

 

 

 

 

* 투자의 판단은 본인의 몫입니다.

무리한 투자는

실패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늘 성투 하세요! ^^ 

 

 

 


또 다른 추천 종목도 함께 보시고

참고하세요 ^^

2024.02.02 - [알아가기] - DL이앤씨 주가전망 수급, 시세, 이슈, 리포트 실시간 정보 알아보기

 

DL이앤씨 주가전망 수급, 시세, 이슈, 리포트 실시간 정보 알아보기

DL이앤씨 24/2/2 DL이앤씨 외인 기관 수급이 좋습니다. 오늘 AI 매매신호는 : 관망중 마지막 매매 신호가격은 : 38,050원 ★ 오늘의 주식 종목 추천 ★ 수급, 시세, 이슈가 모두 좋은 종목만 선별하여 AI

coffee-photo.co.kr

2024.02.02 - [알아가기] - NHN 주가전망 수급, 시세, 이슈, 리포트 실시간 정보 알아보기

 

NHN 주가전망 수급, 시세, 이슈, 리포트 실시간 정보 알아보기

NHN 24/2/2 NHN 외인 기관 수급이 좋습니다. 오늘 AI 매매신호는 : 당일매수발생 매매 신호가격은 : 26,650원 ★ 오늘의 주식 종목 추천 ★ 수급, 시세, 이슈가 모두 좋은 종목만 선별하여 AI에서 붙여온

coffee-photo.co.kr

2024.02.02 - [알아가기] - 에코프로 주가전망 수급, 시세, 이슈, 리포트 실시간 정보 알아보기

 

에코프로 주가전망 수급, 시세, 이슈, 리포트 실시간 정보 알아보기

에코프로 24/2/2 에코프로 외인 기관 수급이 좋습니다. 오늘 AI 매매신호는 : 보유중 마지막 매매 신호가격은 : 536,000원 ★ 오늘의 주식 종목 추천 ★ 수급, 시세, 이슈가 모두 좋은 종목만 선별하여

coffee-photo.co.kr

 

 

디어유 최신 증권사 리포트

 

삼성증권에서 6일 디어유(376300)에 대해 "연이은 호실적"라며 투자의견을 'BUY'로 제시하였고, 아울러 목표주가로는 41,000원을 내놓았다.

삼성증권 최민하 애널리스트가 동종목에 대하여 이번에 제시한 'BUY'의견은 삼성증권의 직전 매매의견과 동일한 것이고 전년도말의 매매의견을 기준으로 볼때도 역시 '매수'의견이 계속 유지되고 있는 상태이다.

 

그리고 최근 분기내 발표된 전체 증권사 리포트의 컨센서스와 비교를 해볼 경우에 오늘 발표된 투자의견은 대체적으로 평균치에 해당하는 수준으로, 이번 의견은 동종목에 대한 전체적인 흐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목표주가의 추이를 살펴보면 이번에 다시 목표가가 같은 수준을 유지하면서 최근 흐름은 목표가의 계단식 하향조정이 진행되는 모습이다.

 

◆ Report statistics

삼성증권의 동종목에 대한 최근 1년동안의 투자의견은 전체적으로 큰 변화없이 유지되고 있다. 목표주가는 2023년5월 49,000원까지 높아졌다가 2024년1월 41,000원을 최저점으로 목표가가 제시된 이후 최근에도 41,000원으로 제시되고 있다.

 

오늘 삼성증권에서 발표된 'BUY'의견 및 목표주가 41,000원은 전체 컨센서스 대비해서 대체적으로 평균치에 해당하는 수준으로, 이번 의견은 동종목에 대한 전체적인 흐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되며 목표가평균 대비 11.3%정도 미달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되었다.

 

참고로 최근에 목표주가를 가장 공격적으로 제시한 키움증권은 투자의견 'BUY'에 목표주가 60,000원을 제일 보수적인 의견을 제시한 한화투자증권은 투자의견 'BUY'에 목표주가 40,000원을 제시한 바 있다.

 

 

 

 

 

디어유 전망

 

긍정적인 전망 요인

  • K-POP 시장 성장: K-POP 시장의 성장은 팬덤 규모 확대와 팬들의 소비 증가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디어유의 주요 수익원인 팬커뮤니티 플랫폼 사업과 굿즈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됩니다.
  • 신규 사업 진출: 디어유는 NFT 사업과 메타버스 사업 등 신규 사업에 진출하여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 디어유는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하여 매출 증가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사항

  • 경쟁 심화: 디어유는 팬커뮤니티 플랫폼 사업과 굿즈 판매 사업에서 경쟁업체들과 경쟁하고 있으며, 가격 경쟁과 서비스 경쟁이 심화될 수 있습니다.
  • 수익성 개선: 디어유는 신규 사업 진출과 해외 시장 진출 확대에 따른 투자 비용 증가로 인해 수익성 개선이 필요합니다.
  • 거시경제 상황: 글로벌 경제 침체 또는 소비 위축 등 거시경제 상황 변화가 디어유의 사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전문가 의견

  • 대부분의 증권사는 디어유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2024년 영업이익 성장률은 30% 이상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다만, 일부 전문가들은 경쟁 심화, 수익성 개선, 거시경제 상황 변화 등의 위험 요인을 지적하기도 합니다.

 

 

 

300x250
반응형